- 쉽고 빠르게 시작하는 광고
(데일리스위트, http://www.dailysweet.co.kr)
오프라인에서 보여주는 것은 자신 있지만,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 검색광고를 시작했어요. 네이버 광고시스템은 정말 직관적이에요. 광고 만들기도 한번에 쉽고, 빠르게 할 수 있어서 시작이 어렵지 않았어요.
- 광고 목적에 맞는 유연한 캠페인 운영
(나누리병원, http://www.nanoori.co.kr)
요즘 환자분들은 자신의 증상이나 병명을 검색해보고 찾아오셔서, 병원의 전문적인 정보를 보다 많은 분들에게 잘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죠. 앞으로도 지역별로 효과적인 병원 홍보를 통해 저희 병원이 더욱 성장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.
- 광고/마케팅 채널 통합관리
(아방가르드, http://www.avantgardeartfood.com)
네이버 검색과 예약을 통해 저희 매장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고, 네이버 광고시스템에서는 다양한 홍보채널을 통합 관리할 수 있어서 좋은 음식과 서비스 퀄리티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.
- 효율에 집중하는 광고
(SSG닷컴, http://www.SSG.com)
관리해야 하는 키워드 수가 많아 광고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분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. 광고 효율에 집중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네이버 검색광고의 변화가 반갑습니다.